본문 바로가기
유튜브/📺유튜브 컨텐츠 리뷰

놀면뭐하니 그그그(그때 그 순간 그대로) 가사 / WSG워너비의 환상적인 하모니!

by 유리사 2022. 7. 15.
반응형

놀면뭐하니 그그그

MBC간판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서 MSG워너비의 여성 버전으로 WSG워너비의 유닛 '가야G'의 '그그그(그때 그 순간 그대로)'가 발매되었습니다. WSG워너비의 '그그그'가 어떻게 탄생했는 지부터 곡의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야G 소개 및 소속 인물

WSG워너비 가야G
왼쪽부터 이보람, HYNN(박혜원), 소연, 정지소

 

가야G는 정지소, 이보람, HYNN(박혜원), 소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놀면뭐하니의 소속은 안테나뮤직이죠. 정식 그룹명이 나오기 전까지는 엠비씨야, 포테나, 브라운관소울, VOQ, 사걸육수 등이 있었지만, 결국 유팔봉이 입버릇처럼 말하는 '가야G'가 되었습니다.

 소속 가수 소개

이보람 (1987년생) : 대한민국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사랑은 비를 타고)이며, 이전 발라드 걸그룹 씨야의 리더, 서브보컬을 맡았습니다. 유튜브는 현재 30만이 넘는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BTI는 ESFP로 외향적인 성격을 지녔고 감성적이라 울음이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슈가맨과 복면가왕에 나온 적이 있습니다.

 

소연(1994년생) : 걸그룹 라붐의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작고 여리한 것과는 달리 허스키한 목소리가 특징입니다. 가끔 태연이나 초아와 비슷하다고 평을 듣기도 합니다. 소연도 복면가왕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박혜원(1998년생) : 마지막 슈퍼스타K 출신의 가수로, 방송에서 에일리의 'Higher'이라는 곡을 부르고 원곡자인 에일리가 극찬을 하면서 '인천 에일리'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무명의 기간이 길었지만,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이라는 그녀의 곡이 역주행 하면서 차차 대중에게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도 복면가왕에 나와 129대 가왕을 쟁취하기도 했습니다.

 

정지소(1999년생) : 2012년까지 피켜스케이팅 선수였다가 이후 배우로 진로를 바꾸어 2012년 MBC의 드라마 '메이퀸'에 처음으로 데뷔했습니다. 이외에도 김동현과 '막이래쇼'라는 투니버스 예능프로그램을 함께하기도 했습니다. 2019년에는 기생충의 부잣집 딸로 출연하였고, 여러 드라마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곡 소개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는 미디엄템포 발라드를 바탕으로 제목처럼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아름답고 애틋한 사랑을, 다시한번 마주한다는 느낌을 담은 가사를 담았습니다. 속도감 있는 드럼과 멤버들의 하모니로 프로젝트로 모였지만, 운명같은 그들의 만남을 축하하는 듯 합니다.

 

작사 및 작곡은 '죄와 벌', '가슴 시린 이야기', '결혼까지 생각했어' 등 많은 히트곡을 배출해낸 김도훈 작곡가와 서용배가 맡았습니다. 음원 발매일 7월 9일 기준으로 멜론 탑100차트 5위로 진입했고, 7월 10일 자정에는 1위까지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앨범 커버의 그림은 인기 네이버웹툰 '여신강림' 작가인 '야옹이' 작가가 그린 것입니다.

 


가사

ALL 정지소 이보람 소연 
잘 지냈지? 조금은 어색해 요즘 좋아 보여 인사 나누며
사실 궁금한 게 너무 많았는데 반가움에 멍해졌죠


생각보다 오래 된 것 같은 우리 수다스럽던 그때가 생각나
뭐가 그렇게도 할 말이 많아서 밤을 지새우곤 했죠


그리운 목소리 그리던 얼굴 참 많이도 기다렸어

다시 만나자는 너의 한마디에 울컥 눈물이 나
결국 너였단 걸


알아

기다림의 끝은 기적이 되고 기적 같은 우린 운명처럼

서로를 알아보고 그렇게 눈앞에 서있죠


우리 사랑했던 우리 다시 만나 그때 그 순간 그대로
  

같이 듣던 노래 그때 그 거리를 이제 혼자 아닌 너와 둘이 걸어

다시 오른쪽에 나란히 발맞춰 같은 노래를 부르죠

   
참 많이도 기다렸어

다시 너를 만나 더욱 더 소중해
  

알아

기다림의 끝은 기적이 되고 기적 같은 우린 운명처럼


서로를 알아보고 그렇게 눈앞에 서있죠

우리 사랑했던 우리 다시 만나
   
  

처음 느낌 그대로 설렘이 가득한 날

  

   

안아줘


기다림의 끝은 기적이 되고 기적 같은 우린 운

서로를 알아보고 그렇게 눈앞에 서있죠

우리 사랑했던 우리 다시 만나 그때 그 순간 그대로

  

 


마무리

놀면뭐하니에서 'WSG워너비'를 너무 길게 끈다고 많은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지만, 결국에 음원성적이 잘 나오는 것이 보면 아직 놀면뭐하니의 음원프로젝트가 성공적이고 화제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