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유튜브 유행, 밈

네고왕 🧑🧏 / 프랜차이즈들의 파격적인 할인을 이끄는 네고왕들! / 네고왕 브랜드, 네고왕 바른치킨

by 유리사 2022. 2. 18.
반응형

네고왕-바른치킨편

 


1. 컨텐츠 내용

 -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중 하나의 시리즈다. 현재 시즌 3까지 나왔으며, 시즌 4를 새롭게 시작하고 있다. 출연자가 프랜차이즈 기업을 대상으로 가격을 협상하는 내용으로 시즌 1은 황광희, 시즌 2는 장영란, 시즌 3는 딘딘과 슬리피가 진행을 맡게되었다. 시즌4는 제일 큰 반향을 일으켰었던 황광희가 다시 진행을 한다.

 

 이번 시즌 4의 첫 네고는 바른치킨의 대새레드치킨이라는데, 어떤 네고가 되어있을지 살펴보자.


2. 지금까지의 네고

시즌 1 : 황광희 비고
BBQ치킨 방영 이후 황광희를 광고 모델로 씀
로이드밤  
당근마켓 2주간 폭우로 촬영이 미뤄져 한 주 휴방
명륜진사갈비  
하겐다즈 영상 업로드 24시간만에 조회수 300만회 돌파
방영 이후 황광희를 광고 모델로 씀
반올림피자샵  
널디  
GS25  
질레트 제작진 휴가로 한 주 휴방 후 업로드
롯데백화점  
스킨푸드  
C27 치즈케이크 & 커피  

 

시즌 2 : 장영란 비고
피자헛  
미마마스크 일회용 KF94, KF80 보건용마스크 제조 및 판매사
방영 이후 장영란을 광고모델로 씀
엔제리너스 방영 이후 장영란을 광고모델로 씀
두찜 역대 최초로 특정 시민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네고
동아제약 템포 생리대  
세븐일레븐  
LG생활건강 세탁 세제  
허닭 최초로 연예인이 운영하는 회사에서 네고
걸작떡볶이치킨  
이삭토스트  

 

 

시즌 3 : 딘딘, 슬리피 비고
베스킨라빈스 인터뷰한 모든 시민에게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증정
쿤달  
이차돌  
LG생활건강  
본스 치킨  
감탄 떡볶이  
이니스프리  
랭킹닭컴  
본도시락  

 

과연 시즌 4는...?


3. 주목포인트

 - 영상이 재미있는 것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제적으로 시청자들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영상이기에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다. 파급효과가 생각보다 크며, 해당 화에 나온 회사의 경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홈페이지의 서버가 감당을 못한 적도 많다. 실제로 기업의 서버가 터졌을 때, 서버 폭파 공약 또한 진행했었다.

 

 - 광고를 진행할 때 보통 광고를 주는 광고주에게 공손하고, 제품을 위한 광고를 할 때가 많다. 네고왕은 시청자를 대표하여 프랜차이즈의 CEO와 가격을 네고하는 것이기 때문에, 진행자들이 눈치를 보기보다는 더욱더 할인을 얻기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 실제로, 다른 할인에 비해서 매우 할인율이 높은 편이다.


4. 시즌 4 레전드의 귀환 / 바른치킨 네고!

- 시즌 4는 매우 인기가 많았던 황광희가 다시 진행을 맡게 되었다.

 

- 바른치킨의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인 대새레드치킨의 네고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할인은 1만원!! 자세한 할인 혜택은 다음과 같다.

대세레드치킨이란?

탱글한 랍스터새우와 72시간 숙성된 뒤끝있는 매운맛 소스가 맛있게 어우러진 메뉴!

대세레드치킨
  1.  대새레드치킨 1만원 할인 (단, 포장에 한함) 22,900원 > 12,900원 (테이크아웃 2천원 할인 + 네고왕 8천원 할인)
  2. 오후 5시 이전 주문고객 치즈볼 2알 / 오후 5시 이후 주문고객 떡사리추가
  3. 하루에 매장당 100마리 (총 3만장 5일간 진행)
  4. 배달의 민족 APP을 통해 쿠폰을 다운 후 매장에서 픽업

5. 영상 오마카세

 

황광희가 이번엔 어떻게 할인을 얻기위한 모습을 보일 지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